NRR★STAR

글 작성자: NRR


DJ NAME :: NYEO*L

IIDX ID :: 0472-6604

段位認定 :: 十段


────────────────────────────────────────



작열Pt.2 Long Train Running SPH11




작열Beach Side Bunny SPH10




Critical Crystal SPA11




The Dirty of Loudness SPA11




Time to Air SPA11




BLACK.by X-Cross Fade SPH10




Snake Stick SPH10




ICARUS SPA12 H-CLEAR

어후 손떨려

FUMEN




忍恋花 SPA11 初見 H-CLEAR

무난한데 클리어레이트게 꽤 낮네

FUMEN




Golden Palms SPA10 H-CLEAR RANK AA

재밌는곡

FUMEN




히카게 SPA12 初見 E-CLEAR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UMEN




BRAINSTORM SPA11 H-CLEAR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U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