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R★STAR

글 작성자: NRR


DJ NAME :: NYEO*L

IIDX ID :: 0472-6604

段位認定 :: 十段


────────────────────────────────────────



four-leaf SPA8 EXH-CLEAR

의외로 정배치로 클리어... 인디고 비전은 8렙으로 승격됐던데 왜 이건 그대로 8렙인걸까

FUMEN




천년의 이치 SPA12 H-CLEAR

이렇게 천천히 처리력을 올려나가는 중... 판정을 잘내고 싶다

동방 어레인지 중에서 나름 좋아하는 노래라 선곡할 때마다 좋긴하지만 너무 어려워

FUMEN




Steel Edge SPA12 RANK AA

하드클은 꽤 쉽게했고 (이번엔 더) 판정이 이렇게 잘나와주네 ㅋㅋㅋㅋ

FUMEN




Dynamite SPH10 New Record

몇번을해봐도 10렙 최고 찰짐곡...

FUMEN




이자나미의 탄식 SPA12 E-CLEAR

뒤에 밀도 너무 빡세잖아 ㅠㅠ 너무 간신히 깼다... 판정은 잘나왔지만

FUMEN




KAISER PHOENIX SPH10 H-CLEAR

클리어 비율 너무 낮아서 선곡해봤는데 그럴만 하더라 ㅋㅋㅋ 진짜 어렵다 이거

FUMEN




Red. by Full Metal Jacket SPH10 RANK AA

내 정체성을 알게해준 기념비적인 곡... 언젠간 풀콤찍는다

FUMEN




Sky High SPH10 初見 RANK AA H-CLEAR

꽤 난이도 있는데...? 재미는 글쎄...

FUMEN




outer wall SPA8 New Record

이건 9렙 넣어도 솔직히 무방하다... 9렙해도 어려울거같은데

FUMEN




릴리제와 염룡 레바테인 SPH10 .......CB1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씨발

FUMEN




A SPA12 EXH-CLEAR!! & RANK AA!!

대박 인생성과 ㅋㅋㅋㅋ 에이스 익하 + 더블

FUMEN




Apocalypse ~dirge of swans~ SPA10 H-CLEAR

ㅁㅊ개어려워 ㅋㅋㅋㅋ

FUMEN




mosaic SPA12 RANK AA E-CLEAR

판정;

FUMEN




화근 SPA11 H-CLEAR

진짜 어렵다 손엄청빨라야되는데다가 계단떡칠곡... 근데 노래는 좋네..

FUMEN




Angelic Jelly SPA11 RANK AA H-CLEAR

후살이 그냥.. 아주.. 쉬펄..

FUMEN




베니보탄 SPA12 H-CLEAR

ㅠㅜㅜㅜㅜ 해냈어

FUMEN




피아노 협주곡 제 1번 "갈화" SPA12 CB 75

미스 카운트 점점 줄어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10단 헐화왕이다[각주:1]

FUMEN




Indigo Vision (full flavour hide around mix) SPA8 H-CLEAR

....

.....시팔

FUMEN




Innocent Walls SPA12 H-CLEAR

ㅜㅜㅜㅜ 해냈다 휴대폰 배터리 나가서 이렇게나마 찍음

FUMEN



ΕΛΠΙΣ SPA12 H-CLEAR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UMEN




R5 SPA11 RANK AAA!!!!!

트리플!!! 12초 17트릴 거의 올피그렛냈다!!!

FUMEN




Bounce Bounce Bounce SPA11 H-CLEAR

감잡으면 할만한 11렙 스크래치곡!

FUMEN




메인성과 ㅠㅠㅠㅠ

SAMURAI-Scramble SPA11 H-CLEAR!!!!!!!!!!!!!!!!!!!!!!!!

해냈다!!!!!!!!!!!!!!!!!!!!!!!!!!!!!!!!!!!!!!!!!!!!

FUMEN


  1. 곡 명 쓸때는 갈화, 평소에 언급할 때엔 헐화라고 해요 [본문으로]